Sunday, July 17, 2016

매일 차트 를 사용하여 거래 전략






+

일 무역의 날 무역 동향 전략 내가 일 무역이 나는 일 무역에 사용하는 단순한 유행 전략 중 하나, 또한 가장 효과적인 중 하나입니다 동안을 찾아 무엇을 할 때 일 무역 동향 전략이를 찾습니다. 이를 위해이 날 무역 동향 전략의 매우 인기를 얻기 쉬운 이름을 부여하고있다. 나는 그것에게 일 무역 전략이라고했지만, 실제로 셋업는 1 분 차트, 1 시간 차트 또는 일일 차트에서 동일로, 어떤 시간대에 이용 될 수있다. 이러한 추세 전략이 이해되면, t는 추세. 나는 매일 4 시간 차트를 사용하여 스윙 거래 외환에 대한 매우 비슷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내가 특정 일에이 방법을 거래하고 있지 않다하더라도, 나는 그것이 일반적으로 시장의 오른쪽에 저를 유지로 설정 (또는 시장에서 조건이 때로 믿을 때 t 이상)을 감시. 내가 시작하기 전에 전략을 채택 할 때, 나는 인내의 충분한 중요성을 강조 수 없습니다. 당신이 s의 한 방법 (뿐만 아니라 다른 시장) 주식을 거래합니다. 일 무역 동향 전략은 언제 다음 일 무역 전략은 대략 4-8 제공하는 방법 (좀 더 때때로, 때로는 조금 이하) 하루에 거래되고있다. 즉, 발생할 수있는 많은 다른 전략 또는 신호를 피드백하고 확인을주고 하루 종일 운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제공합니다이 방법을 사용했다. 일 무역 주식 나는 1 분 차트와 오늘의 주요 파 (동향)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주요 가격 웨이브 당 두 개의 거래로 거래되고있다. 일부 일까지 일 것으로 판명됩니다. 이 경우의 경우, 거래는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또는 내 일 스윙 고점 이후, 거의 / 기온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더 경향은 존재하지 않는다. 인내와 자제를 사용합니다. 만 시장이 실제로 (돈이 t 발동하는 무역을 가정, 더 나은 가격을 얻을려고 일찍 무역을)를 제공 무엇을 무역. 돈 t 거래일에 30 분까지이 전략을 사용하기 시작. 나는 (: 그 전략 중 하나 잘린다 가격 스윙 전략 참조) 내가 처음 반 시간 동안 사용하는 다른 전략을 가지고있다. 다음 날 무역 동향 전략 예제 및 지침은 하루의 처음 몇 무역이 보일 수 있습니다 방법입니다 : 우리는 고르지 방식으로 하루를 시작하지만 시간에 대해 우리가 오늘의 낮은 휴식에. 우리가 깨진 기온이 결국 우리는 짧은 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우리의 하향 추세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추세선은 시각적 인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세선을 향해 하락 기다려야하지만, 정말 나에게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어떤 문제, 이 경우, 이 움직임의 모든 미래의 스윙 최고치가 높은 새로운 저점을 만든 가장 최근의 스윙 아래에있을 것입니다. 만큼 그렇게, 그것은 하락세입니다. 반대 상승 추세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세선이 신화를 쫓아 버리기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철수가 녹색 막대 또는 꺼내지고 바의 클러스터 (가격이 하강 추세선 근처에 온 후 가격이 클러스터 아래 또는 녹색 막대의 낮은 이하로 떨어지면)의 낮은에 의해 신호 끝날 때 짧은 입력합니다. 정지는 (하락 추세에서) 최근 스윙의 높은 이상과 일반적으로 상당히 작다. 첫 번째 무역 (제 1 빨간색 화살표)에서 최고는 117.05이다. 가격이 다시 거기 얻는 경우에 나는 종료합니다. 우리가 추세선 근처에 우리를 데려 갔다 업 바의 낮은 아래로 이동 항목은 116.91-116.90입니다. 나는 막대가 완료 될 때까지 막대가 임의적 기다리지 않는다. 난 단지 실시간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심. 따라서, 중지 15 센트. 대상은 최근 낮은 마이너스 (상승 추세에서 하락 추세에 대한, 또는 최근의 높은 정지​​) 정지합니다. 이 경우 이전의 낮은 116.66이었다. 우리가 하락세에 있기 때문에 그 낮은 일부 양에 의해 파괴 될 것입니다 가정합니다. 나는이에 의해 파괴 될 것이다 가정 금액은 (적어도) 내 그만이다. 이것이 내가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을 적용하고 내 방법에 조정 된 있습니다. 누군가가 약간 다른 입력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이 메소드는 그들을 위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 목표는 116.66-0.15 116.51이다. 나는 나의 이익 목표 주문을하고는 맞았다. 이익은 약 2.5 배 위험입니다. 또 다른 스윙 로우가 발생하고 시장은 추세선으로 다시 가져옵니다. 나는 두 번째 무역 다시 같은 일을. 높은 내 정지 손실은이 이상, 116.42이다. 항목은 116.27이다. 대상 116.11-0.15 115.96 (정지는 항상 0.15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우연의 일치)입니다. 위험 1 상대 :이 시간 보상은 약 2입니다. 세 가지 거래에 대한 두 거래는 하루에 발생하는 매우 강한 추세가없는 우리는, 인트라 일 경향에 들어갈 모든 일반적이다. 시장은 낮은 기온과 낮은 최고, 훌륭한을 계속한다면, 우리는에 몇 가지 더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트렌드에 대한 더 큰 보정을보기 전에이 꽤 드문 일이다. 이 고르지 보인다면 나는 t 빠져 상술 한 바와 같은 높은 확률로 이동을 참조하십시오. 의 점심 이후로 이동하자. 수평 라인은 지금까지 오늘의 저를 표시합니다. 깨진 낮은 점심 식사 후 (115.50 근처, 다음 아래 위의 차트 참조). 나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주요 낮은이 (이전 시장이 수평 라인 사이를 이동하고이에) 나는 이미 그려진 된 추세선 근처 철수 (인내 - 더 나은 기다립니다 깨진 된 바와 같이 나는 지금 너무 일찍 들어갈보다 놓치고, 추세선을 그릴 수 과) 너무 큰 정지 손실이있다. 이전과 동일한 기준을 사용하여 짧은 입력합니다. 당신은 t이 무역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 다음 복구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낮은 높은 다음 낮은 낮은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잠재적 인 짧은 항목은 두 번째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내 목표는 타격.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이 전략을 기반으로 무역 아니다. 이유 : 나는 그 짧은 무역을했다 이후에 그 추세선을 그릴 수 있었 을까하고 손실을 초래했을 것이다. 해당 항목은 두 번째 빨간색 화살표 먼저 녹색 화살표 사이에 나는 밖으로 중지 된 것입니다. ETF는 위에서 언급 한 것과 약 15 센트의 정지 및 이와 유사한 목표를 가진 최대 이동으로 약 4 항목을 제공하는 높은 기온과 높은 고음의 시리즈를 만든다. 이 같은 움직임에 4 거래를 갖는 것은 드문 일이다. 돈은 시장이주는 어떤 거래를 나누었다. 데이 트레이딩 동향 전략 노트 : 나의 터닝 포인트는 다소 주관적이다. 나는 때때로 바의 클러스터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t 항상 높은 또는 바의 저를 사용하는 돈. 각각의 상황은 약간 다릅니다. 내가 믿는 것을 기본적으로 그냥 근처에 판매 또는 그 반대로 구매에서 변화를 찾고 있어요해야 전환점 (큰 추세의 보정, 즉. 추세선). 내가 추세선이 너무 중요하지 않습니다 언급처럼, 그것은 단지 시각적이다. 오히려 하락 추세에서 주가 하락은 그 하락세 최근 스윙 높은 거의 모든 길을 갈 수 있지만, (추세에 대한 반대)를 넘지 않아야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풀으로 다시 난 다시 현재 주 추세의 방향으로 이동을 나타냅니다 변화의 어떤 종류를 찾고 있어요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각 이동 1 또는 2 거래를합니다. 난 단지에 참여하려는 잠재적으로이 파도에 각각 몇 무역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질문이 현재의 추세로이 있다면 나는이 전략을 거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낮은 낮은 높은 스윙 높은이 생성 한 후 생성됩니다. 다시 전원이 경우, 과에서 추세가 개발하자. SPY 오히려 내가 다른 주식이나 ETF를 거래한다, 이 전략에 가장 적합한 장소가 될 수 없습니다. 상승 추세에서 나는 주식 또는 상대적으로 강한 ETF의 시장 리더 거래. 이것은 일반적으로 작은 스톱 거래 및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선물이 하락세에서 나는 위에서 언급 한 동일한 이유로 (느림보) 시장에 상대적으로 약한 주식이나 ETF를 거래. 시장 내 이익 목표에 매우 가까이와 멀리 당겨 시작하면, 나는 종료합니다. 나는 몇 센트 이익의 무리를주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거야. 메타 트레이더 Expert Advisor로 당신은 상인으로 내 진화의 패턴을주의해야한다. 내 수동 거래 경험은 내가 때문에 외환 로봇의 거래에있어, 비록 시간 프레임을 이동하고있다. 첫째, 낮은 시간 프레임은 H1과 H4 시간 프레임에 다음 일 무역에 스캘핑했습니다. 나는 t 정말 내 라이프 스타일에 거래 맞는 방법을 찾을 수있었습니다을 한게 때문에, 나의 다음 정류장은 매일 시간 프레임이었다. 나는 매일 시간 프레임을 거래 생각 데일리 차트 무역은 큰 거래 계정을 가진 큰 선수였다. 때문에 나는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에보다 더 큰 정지 손실을 사용할 필요가 매일 시간 프레임에이를 생각했다. 난 그냥 나오지 않았어 t 당신이 매일 차트를 거래와 마찬가지로 수익성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주위에 내 머리를 정리. 다음, 나는 돈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았을 때. 나는 거래의이 유형은 작은 계정에 좋은 이익을 위해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했다.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에있을 때 당신은 엄격한 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멋진 이익을 데리러 당신의 호의에 그렇게 멀리 갈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가격 또한뿐만 아니라 상당한 손실을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높은 기간의 가격은 동일한 결과를 얻기 위해 더 이동해야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적은 거래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에 만들 때보를 배치 결국 있지만, 설정은 강한과 장기적 마찬가지로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오른쪽 설정을 기다리고 당신이 시장에 일단 무역 개발시키는에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있다. 기본적으로, 나는 매일 촛불의 가까이에, 하루에 한 번 무역 설정을 찾았다 거래 전략에 그려진. 나는 단지 하루에 한 번 결정을했고, 실제로 차트를보고 이것이 내가 거래 싶었던 설치했다 여부를 결정하는 시간을했기 때문에 이것은 간단하고 빠른 일을했다. 낮은 시간 프레임에서 일이 빨리 많이 발생하고 빠른 결정을해야한다. 때문에 일 무역 내 경험에, 난 이미 일부 거래 도구 내가 매일 차트 전략을 사용할 수 있음을 내장했다. I는 특별히 배치 된 후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거래 관리 EA를 이용하여 좋아했다. 나는 손익에 정지를 이동 부분적인 이익을 취하거나 이익에 잠글 무역 관리 EA를 설정 무역을 배치 할 것이며, 나는 하루에 이루어졌다. 여기에 예 데일리 차트 전략은 내가 매일 차트를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의 예를 몇 가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익을 위해 여기 가능성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URUSD에 대한 일일 차트입니다. EUR / AUD 매일 차트. 그래서, 그럼 데일리 차트 내 외환 거래 여정의 끝을 거래, 정말 하였다. 당신은 매일 차트를 거래하는 것은 내가 거래 시스템에 원하는 것을 많이 가지고있는 동안, 나는 아직도 그것으로 만족하지 않았다 참조하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조금 지루한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이런 식으로 거래를 훈련해야합니다. 당신은 위아래로가는 아주 긴 시간 동안 거래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감​​정적으로 당신에 그것의 통행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시작 부분에서 데일리 차트 무역 전략을 자동화, 나는 나의 여행이 때문에 외환 거래 로봇의 시작, 하지만 로봇 개발이 여행의 끝이 아니라 시작해야한다고 말했다. 내 스캘핑 (scalping)과 하루 거래 단계를 통과 한 후, 나는 매일 시간 프레임에 거래 로봇을 믿고 나를위한 것입니다. 매일 타임 프레임은 하부 프레임 시간보다 안정적이고 설정이 강하다. 내가 계정을 설정하고 완전히 멀리에서 도보로 허용 전략을 무역 전문가 고문 만들기. 나는 그것이 무역에 매우 간단합니다 매일 시간 프레임 전략을 자동화하려는 이상하게 들릴 수도 알고있다. 그러나 진실은 큰 핍가 그네 아래로 날 귀찮게보고있다. 로봇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하고 난 몇 년이 전략을 거래 매우 유익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동 평균 출입국 규칙 : 간단한 닫기 기간 3 쉬프트 3 MA 기간 1 : 3 MA 모드 1 : 1 MA 가격 1 : 0 MA 기간 2 : 5 MA 모드 2 : 1 MA 가격 2 : 0 RSI : 14 규칙 : 입력 촛불 십자가와 MA의 반대편에 닫고 RSI는 이미 50 선 위에 교차 할 때. 종료 평균선은 반대 방향으로 교차 할 때. 기본적으로, 이것은 RSI 필터와 3/5 EMA 크로스 오버이다. 그 동안, 당신은 매일 시간 프레임 오프 스윙 거래 또는 거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 당신으로 일일 차트 거래에 대한 3 팁 전에 매일 시간 프레임 전략을 자동화에 대한 생각 : 위험, 추세 확인 워커 잉글랜드 거래 기회를 참을성있게 기다리고 및 관리, 기록하는 세 가지 가장 중요한 단계는 성공적으로 매일 차트와 거래하는 DailyFX의 워커 영국입니다. 매일 차트 외환 시장 거래를 시도하는 초보자와 베테랑 상인은 장애물의 다양한으로 실행합니다. 종종 이러한 장기 그래프는 믿을 수 있고 예측 가능한 실수 떨어지는 상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몇 가지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오늘 우리는 매일 차트 상인을위한 세 가지 유용한 팁을 검토 할 것입니다. 매일 차트를 거래의 동향을 첫 번째 팁 찾기 1. 일일 차트 거래의 장점 중 하나는 외환 시장의 긴 그린 아웃 이동에 놓여 경향을 찾는 것입니다. 추세를 식별하는 방법 중 하나는 가격 데이터, 또는 약 180 기간의 절반 년의 가치를 보면 다음 가격 행동에 의해 생성 된 스윙 고점과 저점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기간이 숫자가 이동하거나 원하는대로까지 될 수 있지만, 참조를 갖는 실질적으로 추세를 찾는 어려움을 증가 너무 많은 가격 데이터, 보고에서 당신을 유지합니다. 아래 EUR / AUD에 6 개월의 추이의 예이다. 다시 가서 무역 바이어스를 만드는 동안 매일 차트에이 가격 데이터를 참조하면, 우리가 시장의 방향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추세가있는 경우, 일일 차트 상인 기다려 시장을 구입 할 수있는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어떤 시점에서 우리는 트렌드에 대한 거래를 고려해야한다. 2. 왜 경향을 발견, 당신은 t 데일리 차트 상인은 지금 시장에 필요의 버그를 방지 할 필요가 그것을 사용하려고 그런가 경우 시장 거래 계획이 모든 고통을 통과 환자 남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당신이 매일 시장을보고 특히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매일 촛불 거래하는 것은 단지 전체 년 단일 통화 쌍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적절한 위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시장에서 머물고있는 기회가 오기 전까지는 무료 거래 자본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환자를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역 저널을 유지하고 거래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내 경험에 의하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 전략을 다음에 대해 자신이 책임을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뭔가 다른 표시되는 경우 아래의 거래 저널이 두 항목을 표시해야합니다 당신이 같은 예를 들어, 일일 차트에서 CCI와 거래하는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의 무역 계획을 재평가하는 시간이다. 시장의 큰 일중 변동을 알고 있어야 일일 차트에서 거래되고있다 3. 큰 중지 한 적은 활용 상인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이에 대한 주요 초점은 조기에 시장에서 촬영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하나의 지표는 ATR (평균 진정한 범위)입니다. ATR은 주어진 시간 동안 한 쌍의 평균 움직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값이 발견되면, 당신은 당신의 선택의 위험 / 보상 수준 설정에 대한 이동 ATR의 배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큰 정지는 t 당신이 위험에 더 많은 자본을 넣어야 할 의미 아무튼 사용하여, 기억하십시오. 기준의 하나의 프레임은 하나 무역에 당신의 계정 잔액의 1 개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규칙을 사용하여, 상인은 여전히​​ 자신의 영향력을 제한하여도 매일 차트를 보수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크거나 작은 계정 잔액과 거래하는 경우에도이 문제가있는 경우, 작은 많은 크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FOREX 컨퍼런스 문의에 댓글을 관련 동영상을 게시




No comments:

Post a Comment